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보증서비스

제품보증서비스

한국스냅온툴즈 제품보증 서비스 신청서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아서커스 스냅온 Snap-on(스넵온) 제품 보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7-04-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2
평점 0점



코리아서커스 스냅온 Snap-on (스넵온) 제품 보증 제도



1) 공구의 올바른 사용을 권장합니다


공구의 본래적인 용도와 목적 이외의 사용을 포함하여 사이즈 불일치, 개조, 허용범위 토크 초과, 무리한 사용,

메인터넌스 불량, 마모된 상태에서 사용 등은 작업자 안전과 주변 제품의 손상 또는 불량을 만들게 됩니다

) 핸드툴에 파이프를 연장하여 사용, 사이즈가 맞지 않는 소켓 또는 렌치를 사용, 핸드툴을 임팩으로 사용


2) 공구의 메인터넌스 필요


공구도 사용 전 사용 후 점검과 정비가 필요합니다.

취급설명서 또는 제조사에서 표시하는 점검과 함께 윤활 등의 메인터넌스는 먼지의 유입, 수분의 유입,

비정상적인 사용온도에서의 보관 등으로부터 제품의 조기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소모품은 무상보증 상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소모가 예상되는 상품으로 드릴 비트, 나사복원용 탭&다이스, 톱날 블레이드, 연마 디스크, 연삭 디스크,

나이프 블레이드, O2 센서, 배터리 등을 들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제품은 무상보증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새제품 구입시 제품의 불량 및 손상을 발견했을 경우 무상보증의 조건이 됩니다.


4) 크롬도금 의 벗겨짐


사용 도중 마찰이 발생되는 스패너 소켓 등에서 볼트와 접촉되는 부분,

사용 도중 외부의 물체에 닿이는 부분 등은 마모 와 소모 이므로 보증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새제품 구입시 크롬도금이 벗겨진 것을 발견했을 경우 무상보증의 조건이 됩니다.


5)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수입공급한 상품인 경우 (주문 전 확인 필수)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서비스진행, 반품 및 교환인 경우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 판매자 결책의 환불 및 교환 신청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자세한 보증수리에 대한 내용은 코리아서커스 홈페이지의 스냅온 보증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스냅언툴즈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 는 언제나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스냅온 제품과 함께 안전하고 완벽한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warranty.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