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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보증서비스

한국스냅온툴즈 제품보증 서비스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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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냅온 Snap-on (스넵온) 제품 보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9-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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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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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온 Snap-on(스넵온) 제품 보증 제도

한국스냅언툴즈(주)의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주) 에서 새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스냅온 Snap-on(스넵온) 모든 제품의 제조 과정 및 재질의 결함 등과 불량발생으로 인한  모든 제품을 보증합니다.



Snap-on  브랜드 제품 및 Blue-Point  브랜드의 제품으로 각 제품의 보증에 정하는 기간 이내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이나 재질의 문제로 인해 제품에 하자가 인정되는 경우에만 무상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각 제품의 특징과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구입한 제품의 제품 정보에 보증 기간을 명시한 보증 문구가 첨부되지 않은 경우, 또는 구입 이전에 이러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경우
구매자는 스냅온 Snap-on(스넵온) 공식 대리점에 요청하여 제품 보증 및 보증 기간과 조건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소모품은 구입 시점에서 발견된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만 보장되며,

사용도중에 손상 또는 마모되는 소모품은 무상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한국스냅언툴즈(주)의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주)가 판매하는 소모품 제품은 사용의 과정에서 소비 또는 손상 될수 있으며  

상품의 예를 들어 드릴 비트 . 톱날 . 블레이드 .  연마디스크 . 연삭디스크 . 나이프 블레이드 .

샌싱기기용모래 . O2 센서 . 배터리 등을 들 수 있지만, 반드시 이러한 제한이 해당 되는 것은 아닙니다.

평생무상보증에서는 한국스냅언툴즈(주)의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주) 에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만이

보증 서비스를 받을 권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또한 첫 구매 고객의 제품을 양도 받거나 구매한 경우에 보증수리에서 제외됩니다.

해당 보증 기간에 제품에 재질이나 제조상 결함 또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 경우의 제품 등은

Snap-on 공식대리점을 경유하여 수리 또는 교체품을 제공합니다.


한국스냅언툴즈(주)의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주) 제품보증 서비스는 판매제품에 포함 또는 제공되는 보증기간에 제한하며,

제품에 표기된 Snap-on 상표 및  Blue-Point  상표가 훼손된 경우에는 보증이 제한되며,

잘못된 사용으로 손상된 제품, 개조, 부속품분실, 오염, 훼손, 생산목적 사용, 메인터넌스 불량, 낙하로 인한 손상 등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툴 스토레이지의 경우 사용자가 이동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상,

오염물질에 의한 손상 및 부식이 발생 하기 쉬운 실외 에서의 장소에서 사용으로 인한 부식,

스냅온 순정파츠 이외의 사용으로 인산 손상 등에 대해서도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의 사용 기준은 각 제품의 사용 용도에 맞도록 사용하여야 합니다.


드라이브 종류의 팁부분 손상의 경우 팁의 교체만이 보증서비스에 해당되며,

손잡이 부분의 손상으로 인한 수리의 경우 보증수리에서 제외되며,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라쳇의 경우 헤드내부의 기어가 사용으로 인하여 마모된 경우

또는 사용자의 작업방법 불량으로 발생되는 기어의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되며

리페어키트 교환 및 수리비용이 유상청구 됩니다.


토크렌치의 제품 보증은 판매일로 부터 1년 (디지털제품 2년) 이며,  

이후 교정의 경우 내부 토크작동 관련 부속품 전체의 교환비용이 청구 됩니다.

토크관련 이외 다른 구성품은 스냅온 Snap-on(스넵온)툴즈(주) 의 무상보증 방침을 적용합니다.


본 내용에 기록되지 않은 범위의 무상보증 및 유상수리에 대한 내용은

스냅온 Snap-on(스넵온)툴즈(주)의 무상보증에 대한 서비스 방침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수리 기술 서비스


기본적인 부품교환을 기준으로 수리 또는 교체 만이 유일한 보증 방법이며, 다른 방법에 의한 보상 청구는 인정 되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제품을 한국스냅언툴즈(주)의  공식대리점 코리아서커스(주) 또는 구입대리점에 반납 하여야 합니다.
이때 구매 확인 영수증 또는 제품 구입 증명이 되지 않으면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무상보증 제품의 수리, 교체를 하는 경우, 제품이 기준 이외의 사용방법으로 사용 되었을 경우 무상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스냅온 툴 회사는 제품에 제공되는 보증서에 명시된 모든 제품 이외에  Snap-on 또는 Blue-Point  이외의 스냅온 로고가

포함된 제품 을 보증합니다. 다만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해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스냅온 Snap-on(스넵온) 툴 (주) 는 토크렌치 교정 및 에어 공구, 전기 도구, 측정 기기, 기타 기기의 수리기술 센터를

미국 본사에 마련하고 있습니다.


수공구를 제외한 일부 제품의 경우 미국 수리센터에 보내진 다음 수리를 받을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소요되는 기간이 4~8주 입니다.



수리업무


에어 공구, 전기 공구, 측정 기기, 토크 렌치 및 유압 장비 등 모든 스냅온 제품은 기술센터 에서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예외가 전자 제품의 극히 한정된 제품은 미국 리페어 센터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증 기간의 기기류 및 도구는 스냅온 시스템, TECH SYSTEM48 등 스냅온 독특한 시스템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보증 에 대한 내용은 스냅온 사의 규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추가 및 생략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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